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프로필

여자아이들 수진 프로필(학폭, 코, 타투, 쌩얼, 키, 국적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아이들 그룹에서 메인댄서와 서브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가수 수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아이들 수진은 최근 학폭 논란에 휩쌓이면서 큰 관심이 주목되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여자아이들 수진에 대한 프로필(학폭, 코, 타투, 쌩얼, 키, 국적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여자아이들 수진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아이들 수진 인스타 바로가기]

 

@seo.soojin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여자아이들 수진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아이들 수진 타투]

 

여자아이들은 타투 및 문신을 많이 한 것으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어깨와 목뒤, 팔 뒤쪽, 손등 등에 타투가 있습니다. 손등에 있는 타투 1849는 어렸을 때부터 엄마와 써왔던 숫자라고 합니다. 하트 타투는 친구와의 우정 타투로 본인도 이 타투가 제일 마음에 든다고 합니다.

 

다만 타투가 8개 쯤 되자 아버지가 싫어하셔서 더 할 생각은 없다고 했으나, 2021년 2월 두 개의 타투가 추가되었습니다. 여자아이들 수진의 타투 사진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자아이들 수진 프로필]

 

본명

 

서수진

 

나이

 

1998년생

 

 

164cm

 

학력

 

와우중학교(졸업)

한국예술고등학교(음악과 15기 졸업)

 

국적

 

대한민국

 

[여자 아이들 수진 학폭 바로가기]

 

 

여자 아이들 멤버 수진이 학폭 의혹에 휩쌓이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각종 sns를 통하여 여자아이들 수진의 학교폭력 의혹을 제기하는 글과 사진 및 캡쳐물 등이 게재되었습니다. 19일 자신의 동생이 수진의 중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a씨는 '화장실에서 제 동생과 동생 친구들을 불러다 서로 뺨을 때리게 하고 '제 동생은 왕따'라고 단체 문자를 보내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대학생 익명 커뮤니티인 '에브리타임'에도 수진의 학폭과 관련된 글과 사진이 올라오기도 하였습니다. 중학교 졸업앨범 사진과 함께 '수진으로부터는 매일 담배냄새가 났으며 오빠들과 술을 마셔서 머리가 어지럽다며 사람 무시하는 눈빛으로 말하는 너의 태도와 행동은 나에겐 큰 충격이었다”는 내용이 달려있었습니다.

 

 

소속사는 이에 대해서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으며 허위사실에 대해서 선처없이 대응하겠다고 언급하였습니다.

 

 

이상으로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에 대한 프로필(학폭, 코, 타투, 쌩얼, 키, 국적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글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를 들려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02/18 - [유명인 프로필] - 이달의 소녀 츄 프로필(국적, 키, 인스타, 나이, 본명 등)

 

이달의 소녀 츄 프로필(국적, 키, 인스타, 나이, 본명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달의 소녀에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츄는 2017년부터 데뷔하여 현재까지 활동하고 있는 가수인데요. 그러면 바로 이달의 소녀 츄에 대

ghgus877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