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프로필

김경란 전남편? 김경란 프로필 총정리(나이, 전남친, 아나운서, 노정진, 정진 김경란, 이혼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KBS 출신 프리랜서 아나운서, 김경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경란은 아나운서 뿐만 아니라 스펀지, 생생 정보통, 더 지니어스, 복면가왕, 그리고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등 여러 TV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여러 역할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지도를 끌게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김경란에 대한 프로필(김경란 전남편, 나이, 전남친, 아나운서, 노정진, 정진 김경란, 이혼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김경란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사진을 먼저 구경하도록 하겠습니다!

[김경란 인스타 및 사진]

 

@lanis_studio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방송 중 사진 및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김경란의 인스타 속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김경란 프로필]

 

나이

 

1977년생(44세)

 

학력

 

이화여자대학교 철학, 경영학 학사

 

 

167cm

 

데뷔

 

2001년 KBS 27기 공채 아나운서

 

 

[김경란 과거 활동]

 

김경란은 이화여자대학교 철학과 4학년에 1999년 부산 MBC 시험을 봐서 합격하여 아나운서로 1년 여간 근무를 하였습니다.

 

그렇게 MBC에서 1년간 근무 후에 2001년 KBS 27기 공채 아나운서로 본격적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스펀지에 출연하여 아나운서로서 보다 예능담당 MC로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김경란은 아나운서 역할과 여러 TV프로그램 방송을 통하여 인지도를 계속해서 쌓아나갔고 2012년 9월 KBS에서 퇴사하고 프리랜서 선언을 하여 활동을 하였습니다.

[김경란 전남친 및 전남편]

 

김경란은 2013년 4월에 송재희와의 연얘 사실을 공개하였는데요.

 

이후 2014년 초 결별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에 2015년 1월 6일 김상민 당시 새누리당 국회의원과 3개월이라는 연애를 하였습니다.

 

연애 끝에 김경란과 김상민은 결혼을 하게 되었으며 축의금 1억여원을 모두 기부하는 등 화제를 모았으나, 그 후 3년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김경란의 전남편에 대한 이혼 사유는 정확하게 밝힌 것은 없으나 경제적 어려움이 이유가 된 것으로 추측 기사가 뜨기는 하였습니다.

 

정치활동이라는 것이 자금이 많이 들기에 낙선하면 치명타가 크기에 김상민의 경우 수입이 많지 않았을 거라는 것이 그 추측 사유인데요.

 

뭐 추측일 뿐이지 정확한 사유는 아니며 아마 여러가지 복합적인 이유가 존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김경란 노정진]

 

김경란은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에 출연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여기서 김경란과 노정진 커플이 나오게 되어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하였습니다.

 

노정진은 1979년생으로 1977년생인 김경란과 2살 정도 차이가 나며 색소폰 연주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경란은 노정진에 대해서 "공통 관심사로 인하여 급속도로 가까워졌다." "유쾌하신 분이다." 등을 언급하며 노정진에 대해서 호감을 드러냈습니다.

 

노정진에 대한 프로필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노정진교수 프로필 총정리!(김경란, 노정진 나이, 직업, 결혼,인스타 등)

 

노정진교수 프로필 총정리!(김경란, 노정진 나이, 직업, 결혼,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하여 아나운서 김경란의 파트너로 활약하고 있는 노정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는

ghgus8777.tistory.com

 

 

 

이상 김경란에 대한 프로필(김경란 전남편, 나이, 전남친, 아나운서, 노정진, 정진 김경란, 이혼 등)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혼을 걸치기도 하여 적지 않은 나이에 새로운 출발을 하고 있는 김경란님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