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정보

수소차 관련주(일지테크, 일진 다이아, 삼화전기 )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소차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소차는 전기차와 비교하여 빠른 충전시간 및 높은 에너지 효율로 전기차를 대체할 수 있는 자동차로 불리며 각광 받고 있습니다.

 

수소차는 이산화탄소 등의 온실가스 및 유해물질을 배출하지 않기에 많이 친환경 자동차로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러면 본격적으로 수소차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소차 관련주]

 

1. 일지테크

 

동사는 자동차 차체를 구성하는 REINF SIDE COMPL 등 각종 PANNEL류를 생산 및 판매하는 자동차 부품 전문기업으로 1986년 설립됨.

 

동사는 완성차 업체의 차량구상 단계부터 참여하여 제품 설계, 금형제작, 치공구의 설계제작 그리고 제품제조 및 A/S까지 협력하고 있음.

 

별도로 기술연구소를 설립하여 설계기술, 가공, 접합기술, 재료기술 개발을 통하여 환경규제, 안전규제, 내구성 향상을 위하여 기술 개발을 진행함.

 

 

일지테크는 자동차를 구성하는 부품 등을 생산 및 판매하는 부품 전문깅버입니다

 

일지테크는 넥쏘의 부품 개발에도 참여하였으며 계속해서 현대차 및 수소차 관련 부품 제품을 생산할 계획으로 알려졌습니다.

 

2. 일진 다이아

 

동사는 2004년 12월 1일에 설립되어, 공업용 합성다이아몬드(Poly Crystalline Diamond), Tungsten Carbide제품의 생산 및 판매를 주요사업으로 영위함.

 

당사는 2020년 3월 31일 현재 당사를 제외하고 국내ㆍ외에 7개의 종속회사를 가짐.

 

동사의 공업용다이아몬드는 기계, 금속, 자동차, 건축, 토목, 광산, 전자산업, 태양광, LED 등 거의 모든 산업 분야에 핵심 소재로 쓰이고 있음.

 

 

일진 다이아는 자회사인 일진 복합소재가 현대차의 수소차인 넥쏘에 수소탱크를 공급하고 있으며 현대차의 수소버스용 모듈 및 탱크 공급업체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3. 삼화전기

 

동사는 1973년 '삼화니찌콘주식회사'로 설립돼 1974년 회사명을 삼화전기주식회사로 변경함. 1986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함. 콘덴서의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함.

 

콘덴서 제조업체 TIANJIN SAMWHA ELECTRIC CO., LTD., 가전제품 부품 판매사 삼화텍콤주식회사, 제조업체 PT. SAMWHA INDONESIA를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보유함.

 

전해콘덴서가 주력 제품으로 매출의 63%를 차지함.

 

 

삼화전기는 현대자동차의 수소차량과 관련된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므로 수소차 관련주로 뽑게 되었습니다.

 

 

이상으로 수소차 관련주에 대한 소식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주식정보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0/11/11 - [주식정보] - 비트코인 관련주

 

비트코인 관련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코인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가상화페 시세가 다시 오르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비트코인 관련주에 대해서 관심을 다시끔 갖

ghgus8777.tistory.com

2020/11/10 - [주식정보] - 일라이릴리 관련주(보령제약, 한미약품)

 

일라이릴리 관련주(보령제약, 한미약품)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라이릴리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라이릴리는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코로나 19 치료 과정에서 일라이릴리의 치료제를 투약한 것으로 알려지며 많은 관

ghgus8777.tistory.com

2020/11/10 - [주식정보] - 화이자 관련주

 

화이자 관련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이자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이자는 빠르면 11월 말까지 미국 식품의약국 긴급사용 승인을 신청할 계획을 밝히면서 이에 대한 관련주에 대해서 큰 관

ghgus8777.tistory.com

2020/11/04 - [주식정보] - 조 바이든 관련주

 

조 바이든 관련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 바이든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 바이든은 최근 미국 대선으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또한 이에 관련하여 조 바이든 관련주에

ghgus877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