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프로필

정주형 프로필(트롯 전국체전, 나이, 복싱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복싱 선수 정주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주형은 최근에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정주형에 대한 프로필(트롯 전국체전, 나이, 복싱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정주형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주형 프로필]

 

본명

 

정주형

 

나이

 

1991년생

 

고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 서귀포 시

 

 

169cm

 

몸무게

 

51kg

 

학력

 

명지전문대학 실용음학과

 

[정주형 소개]

 

정주형은 과거 대학교에서 실용음악을 전공하였으며 가수 활동을 하였습니다.

 

트롯전국체전 정주형은 중학교 시절에는 태권도 선수로 활동을 이어나갔으며 처음에는 서울 대성권투 체육관 소속이었으나 정식 선수가 되면서 서울 시청으로 옮겼습니다.

 

오히려 복싱은 취미 생활로 시작하였으며 서른살 나이에 첫 올림픽 출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2018년까지 발라드 가수 활동을 하였으며 음반 발매도 하였지만 복싱으로 전향한 지 1년만에 대한민국 국가대표가 되어 2019년 12월 복싱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여자 51kg 플라이급 대표로 선발되었습니다.

 

트롯전국체전 정주형의 직업은 여자 복싱 국가대표 선수로 복싱 국가대표 최종 선발이 12월에 있다고 합니다.

 

복싱 감독은 음악을 하게 된다면 복싱을 그만두고 국가대표 타이틀을 반납하라고 했는데도 정주형은 트롯 전국체전에 나오게 됩니다.

 

 

정주형은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여 노래를 평생하고 싶다며 눈물을 흘리기도 하였으며 이번 대결에서 서울클라쓰를 단 2표  차이로 2차전에 승리하게 되었습니다.

 

트롯전국체전 정주형은 작년부터 복싱을 제대로 시작하였으며 이번 코로나 19로 인하여 일정이 미뤄지면서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였다고 합니다.

 

 [정주형 수상내역]

 

2019 제 73회 전국복싱선수권 대회 여자 51kg급 1위

 

2019 제 18회 전국여자복싱선수권대회 여자일반호 51kg급 2위

 

2019 제 17회 대한복싱협회회장배 전국여자복싱대회 여자일반부 51kg급 2위

 

 

이상으로 정주형에 대한 프로필(트롯 전국체전, 나이, 복싱 등)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2021/01/17 - [유명인 프로필] - 진해성 프로필(트롯 전국체전, 팬카페, 나이, 인스타 등)

 

진해성 프로필(트롯 전국체전, 팬카페, 나이,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고 있는 인물 진해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해성은 다양한 예능과 트로트 가수 최초로 커피광고까지 출연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

ghgus8777.tistory.com

2021/01/14 - [유명인 프로필] - 김윤길 프로필(트롯전국체전, 나이, 가수 등)

 

김윤길 프로필(트롯전국체전, 나이, 가수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김윤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김윤길은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아오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가수 김윤길에 대한 프로필(트롯전

ghgus8777.tistory.com

2021/01/12 - [유명인 프로필] - 신미래 프로필(나이, 트롯 전국체전, 인스타 등)

 

신미래 프로필(나이, 트롯 전국체전,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미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미래는 2014년부터 데뷔하여 현재는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인데요. 그러면 바로 신미래에 대한 프로필(나이, 트롯 전

ghgus8777.tistory.com

2021/01/11 - [유명인 프로필] - 반가희 프로필(나이, 고향, 남편, 결혼, 트롯전국체전 등)

 

반가희 프로필(나이, 고향, 남편, 결혼, 트롯전국체전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가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가희는 2014년 '이별주'라는 노래를 통하여 데뷔하게 된 가수인데요. 그러면 바로 반가희에 대한 프로필(나이, 고향, 남편, 결혼,

ghgus877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