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프로필

조두순 출소일(거주지, 사건, 나이, 아들, 이사, 형량, 팔굽혀펴기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폭행치사, 아동 성범죄 등을 포함한 18건의 범죄를 저지른 인물인 조두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두순의 출소일이 다가오게 되었으며 이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조두순 출소일(거주지, 사건, 나이, 아들, 이사, 형량, 팔굽혀펴기 등)에 대해서 궁금해 하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조두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조두순의 저지른 범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두순 사건]

 

조두순은 총 18건의 범죄 행위를 저지르게 되었는데요. 큰 사건 위주로 나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983년, 조두순은 서울시 도붕구에서 길 가던 19세 여성을 마구 폭행한 뒤 여관으로 끌고 가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되어서울북부지방법원에서 징역 3년을 선고받고 복역하는 등 전과 17범 범죄자가 되었습니다.

 

1995년에는 술자리에서 전두환을 칭찬하는 60대를 폭행해서 숨지게 했습니다. 상해치사 혐의로 기소된 조두순은 1심에서 징역 5년을 선고받았으나, 항소심에서 심신미약이 인정되어 징역 2년을 선고받았습니다.

 

 

이후에 2008년 조두순은 아동 성범죄 사건을 저지르게 되었습니다.

 

2008년 12월 11일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의 한 상가건물 화장실에서 조두순이 당시 만 8세 여자 아이를 납치해 성폭행하고 신체를 훼손했습니다.

 

피해 아동은 이로 인해 성기와 항문 기능의 80%를 상실해 인공 항문을 만들어야 하는 영구 장애를 입었습니다.

 

[조두순 프로필]

 

나이

 

1952년생

 

키, 몸무게

 

174cm, 88kg

 

학력

 

무학력

 

 

수감일

 

2008년 12월 13일

 

출소일

 

2020년 12월 12일

 

범죄

 

아동 성범죄, 폭행치사 

전과 18범

 

[조두순 거주지]

 

조두순 거주지는 정확하게 밝혀진 바가 없으며 13일 만기 출소를 앞두고 당초 거주하기로 하였던 아파트가 아닌 안산 시내의 다른 주택으로 거주지를 변경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26일 안산 지역 관계자들에 따르면 조두순의 아내는 최근 안산 시내 다른 아파트로 이사하기로 하고 전입 신청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조두순의 아내가 이사하면 조두순 역시 출소 후 이곳에서 함께 생활할 것으로 보입니다.

 

[조두순 아들]

 

조두순의 자녀는 없으며 한 미성년 유튜버가 자신이 조두순의 아들이라며 "아빠를 건들지 말라"라고 언급하며 큰 혼란을 일으킨 사건이 있습니다.

 

실제로 조두순의 아들은 없으며 가족은 아내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조두순 출소일(거주지, 사건, 나이, 아들, 이사, 형량, 팔굽혀펴기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