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프로필

BJ이설 양다리 사건? BJ 이설 프로필 총정리(근황, 인스타, 나이, 키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과거 유명 BJ로서 아프리카 BJ대상을 받기도 하며 여러 bj들과의 합방 및 게임 방송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bj이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bj이설은 과거 양다리 사건에 빠지자 bj이설은 아프리카 bj 방송을 그만두었으며, 이어서 유튜브 활동까지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면 BJ이설의 양다리 사건에 대한 정리 및 최근 근황을 포함하여 BJ이설에 대한 프로필 정리(양다리, 근황, 인스타, 나이, 키 등)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BJ이설의 사진먼저 구경하도록 하겠습니다.

[bj 이설 인스타 바로가기]

 

[BJ이설 프로필]

 

bj이설의 본명은 밝혀진 것이 없으며 나이는 1992년생으로 29세 입니다.

 

키와 몸무게는 각각 158cm, 44kg이며 가족관계는 어머니와 오빠가 있습니다.

 

bj이설은 과거 아버지를 일찍 여의였으며 어머니는 고령인 데다가 엎친데 덮친 격으로 오빠마저 장기간 심한 병치례를 하는 바람에 매우 험난한 유년시절을 겪었다고 언급한 바가 있습니다.

 

[BJ 이설 방송 스타일]

 

BJ 이설은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시청자들이 BJ이설의 몸매를 보고 야한 드립을 하곤 하는데 BJ 이설은 이에 대해서 장난스럽게 돼 받아치며 재치 있게 넘어가곤 하였습니다.

 

방송에서는 로이조, 철구, 남순, 세야 등 다른 BJ들과 합동 방송을 하기도 하였으며 그중 로이조의 합방에서 특히 케미가 쏟아진다면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기도 하였습니다.

 

이 둘은 '우리 데이트해요'라는 촬영에서 합방을 하였고 10시간의 계약 연얘임에 불구하고 좋은 케미 때문에 정말 커플이 아니냐는 반응을 이끌기도 하였습니다.

 

이러한 BJ 이설은 2015년 아프리카 BJ대상 보이는 라이오 부문에서 수상하였으며 '켠 김에 왕까지'에서 거의 반 고정으로 출연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었습니다.

 

더불어 유튜브 방송까지 플랫폼을 꾸려나갔으며50만 명이 넘는 구독자 수 또한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후에 BJ이설은 양다리 사건에 휘말리게 되었습니다.

 

 

[BJ 이설 양다리 사건]

 

(BJ이설의 양다리 사건에 대한 사실 관계 내용입니다. BJ 이설 비하 의도는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내용 중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 커뮤니티에서 bj이설에 대해서 폭로한다는 글이 써졌습니다. 그 내용은 "이설이 같은 여캠 BJ인 유은, 이채이의 전 남자 친구들과 바람을 폈다"라는 내용입니다.

 

이때 유은이 방송을 켜서 이와 같은 커뮤니티 글 내용은 사실이라고 언급하게 되었으며 이에 BJ이설은 유은을 만나서 울면서 사과하며 넘어가기로 하였습니다.

 

이설은 유은에게 고소장이 날아갈 수도 있다고 통보를 하였는데 이 이유는 본인은 원하지 않았으나 회사에서 강제로 고소장을 날린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에 관련하여서 사실상 BJ이설이 직접 나서서 고소하였으며 회사가 도왔다고 하였습니다.

 

유은이 대처하기 위해서 변호사를 선임하였으며 이에 이설은 "법정까지 가지 말고 방송으로 해명하며 일을 마무리하자"라고 이야기하였으나 유은이 거절하게 되었고 법정까지 가게 되었습니다.

 

이설 측에서 제기한 고소건은 증거 불충분으로 무혐의가 되었으며 유은은 무고죄로 이설을 고소하지는 않겠다고 말하며 양다리 사건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당시 이설은 남자 친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bj 유은 전 남자 친구 및 이채이 전 남자 친구와 교제한 것으로 3 다리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BJ이설은 양다리 사건 이후에 방송을 모두 잠적하고 있습니다. BJ이설의 근황에 대해서 글을 이어나가겠습니다.

 

 

[BJ이설 인스타 및 근황]

 

BJ이설은 아프리카 TV뿐만 아니라 유튜브 활동도 잠정 중단한 상황이며 인스타그램 또한 사건 이후에 모든 게시물을 지우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최근 BJ이설의 인스타에 사진이 올라오기 시작하였습니다.

 

BJ이설은@leeseol00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재운영하기 시작하였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 또는 자신이 키우는 애완동물들의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방송 복귀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아무런 언급도 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bj이설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

 

이상 bj이설에 대한 프로필(bj 이설 양다리, 근황, 인스타, 나이, 키 등)에 대한 이야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bj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으시면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j 채보미 프로필 정리!(봉준, 인스타, 나이, 봉준 보미 결혼 등)

 

bj 채보미 프로필 정리!(봉준, 인스타, 나이, 봉준 보미 결혼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를 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bj채보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채보미는 스쿠버 다이빙 강사를 하다가 아프리카tv로

ghgus8777.tistory.com

 나는푸르(시러맨) 프로필 총정리!(인스타, 사건, 아들, 트위치, 나무위키, 돼공단 등)

 

나는푸르(시러맨) 프로필 총정리!(인스타, 사건, 아들, 트위치, 나무위키, 돼공단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BJ 에디린과 더불어 트위치에서 아프리카 TV로 플랫폼을 이적한 나는푸르(시러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나는푸르(시러맨)은 아프리카 TV로 옮기게 되면서 시청자 ��

ghgus8777.tistory.com

잼미 사건 총정리(bj잼미, 잼미 어머니, 페미 논란, 메갈 논란, 꼬카인 등)

 

잼미 사건 총정리(bj잼미, 잼미 어머니, 페미 논란, 메갈 논란, 꼬카인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안타까운 소식을 전한 'BJ 잼미'에 대한 사건 및 논란에 대해서 총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잼미는 지난 20년 5월 10일, 트위치에서 생방송을 진행하던 중에 악플로 인

ghgus877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