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프로필

BJ 릴카 프로필(비키니, 본명, 실물, 인스타, 팬카페, 성형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 TV를 통하여 큰 인기를 받고 있는 BJ 릴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릴카는 배틀그라운드 방송을 주 컨텐츠로 하다가 최근에는 동물의 숲이나 리그오브레전드 등 본인이 흥미를 가지는 여러 게임을 통하여 방송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그러면 BJ 릴카에 대한 프로필(비키니, 본명, 실물, 인스타, 팬카페, 성형 등)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릴카의 인스타 및 사진을 먼저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릴카 인스타 바로가기]

 

@xllilka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릴카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릴카 프로필]

 

닉네임

 

릴카♥

 

릴카 본명

 

비공개

 

나이

 

1990년생(31세)

 

키, 몸무게

 

170cm, 52kg

 

학력

 

이화여자대학교(불어불문학과 / 학사)

이화여자대학교(의류학과 / 학사)

 

[bj 릴카 과거]

 

릴카는 프랑스에서 태어났으나 부모님 두분 다 한국인이며 릴카의 국적도 또한 대한민국 입니다.

 

어머니는 화가이며 아버지는 조형예술가로 부모님 두 분 모두 프랑스에서 유학하다가 프랑스에서 결혼하였다고 합니다.

 

태어나서 9살까지 프랑스에 거주하게 되었으며 초등학교 2학년이 끝나갈 무렵에 한국으로 다시 돌아왔다고 합니다.

 

이후 이화여자대학교 불어불문학과에 합격하게 되었으며 대학생활 중 1년간 프랑스 릴 지역의 릴 가톡릭 대학에 교환학생으로 갔다왔습니다.

 

졸업 후에 릴카는 아시아나항공에서 1년간 근무,. 에어 프랑스에서 2년간 근무 후 퇴사하여 전업 방송인이 되었습니다.

 

릴카는 2017년 하반기부터 팔로워 및 시청자 숫자가 급증하여 10월 25일에 7만, 14일에 9만의 채널 팔로워를 달성하였으며 이후 2018년 1월 1일에는 15만 명을 달성하였습니다.

 

이후에 아프리카tv로 이적을 하였으며 유튜브 또한 운영하여 크리에이터로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릴카 방송]

 

릴카의 첫 방송은 2017년 3월 1일로, 스트리머명 릴카는 검은 사막의 본캐릭터 이름을 따왔습니다.

 

기본적으로 정해진 방송 컨셉은 스트리머 본인은 우아하고 차분한 방송이라고 말하고 있지만, 방송 중에 허술하고 하찮음을 많이 보여줘서 시청자들은 띨카, 릴카형 또는 철남형으로 부르고 있습니다.

 

릴카는 트위치로 방송을 하다가 아프리카로 이적을 하게 되었으며 유튜브 또한 개설하면서 방송 크리에이터로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릴카의 방송 특징은 방송 진행과 목소리, 말투가 차분한 편이며 본인도 자기 방송 다시보기를 보다 잠든 적이 있다고 할 정도로 소위 말하는 하이텐션과는 거리가 먼 편입니다.

 

릴카 본인은 이런 방송도 있으면 좋을 거 같아서 굳이 억텐을 해야 하는지는 잘 모르겠다고. 단, 게임 중에 죽어서 샷건을 치거나 놀라서 소리를 지르거나 기쁨의 함성을 지를 때 낮은 텐션에 적응되어 있던 시청자들이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릴카 비키니 및 실물 사진]

 

릴카의 비키니 및 실물 사진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시고 계십니다.

 

바로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릴카 비키니
릴카 실물

[릴카 성형]

 

릴카에 대해서 성형을 한 것이 아니냐는 몇 네티즌의 의혹이 있었습니다.

 

따로 이에 관련하여 릴카가 직접적으로 언급한 바가 없어 여부를 확인할 수는 없습니다.

 

이상으로 bj 릴카에 대한 프로필(비키니, 본명, 실물, 인스타, 팬카페, 성형 등)에 대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bj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bj 채보미 프로필 정리!(봉준, 인스타, 나이, 봉준 보미 결혼 등)

 

bj 채보미 프로필 정리!(봉준, 인스타, 나이, 봉준 보미 결혼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를 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bj채보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채보미는 스쿠버 다이빙 강사를 하다가 아프리카tv로

ghgus8777.tistory.com

bj 박가린 프로필 정리(성형, 인스타, 나이, 봉준, 목걸이, 맥심, 다이어트 등)

 

bj 박가린 프로필 정리(성형, 인스타, 나이, 봉준, 목걸이, 맥심, 다이어트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tv 및 유튜브를 통하여 활동을 하고 있는 bj 박가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박가린은 아프리카 tv 초창기, 별풍선 제도가 없을 때부터 활동한 경력이 �

ghgus8777.tistory.com

BJ이설 양다리 사건? BJ 이설 프로필 총정리(근황, 인스타, 나이, 키 등)

 

BJ이설 양다리 사건? BJ 이설 프로필 총정리(근황, 인스타, 나이, 키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과거 유명 BJ로서 아프리카 BJ대상을 받기도 하며 여러 bj들과의 합방 및 게임 방송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bj이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bj이설은 과거 양다리 사건

ghgus877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