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프로필

미스트롯 마리아 프로필(국적, 나이, 인스타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인물, 마리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리아는 지난 12월 17일 대학부의 세번째 참가하여 많은 인기와 관심을 받게 되었는데요.

 

그럼 바로 미스트롯 마리아에 대한 프로필(국적, 나이,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마리아의 인스타 및 인스타 속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트롯2 마리아 인스타]

 

@maria_liza17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마리아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리아 프로필]

 

나이

 

2000년생

 

본명

 

마리아 엘리자베스 리스

 

미스트롯 마리아 국적

 

미국

 

[마리아 소개]

 

마리아는 한국어 능력을 출중하게 가지고 있으며 2018년 3월부터 한국으로 유학을 오게 되었으며 실용음악학원에 다니면서 한국과 미국을 왔다갔다 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2019년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6 에서 우승한 경력이 있습니다.

 

이후에 마리아는 2020년 12월 17일 방영하는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여 대학부에 참가자로 출연하여 주현미의 울면서 후회하네를 선곡하여 외국인 참가자 출신으로 최초로 올하트를 받으면서 예선 1라운드를 통과하였습니다.

 

 

이상으로 미스트롯2 마리아에 대한 프로필(국적, 나이,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미스트롯2의 참가자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0/12/21 - [유명인 프로필] -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팬카페, 나이, 인스타, 학력 등)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팬카페, 나이, 인스타, 학력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트롯2에 등장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인물, 전유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유진은 2020년 데뷔한 대한민궁의 트로트가수로 2019년 혜성처럼 떠오른 트로

ghgus877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