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프로필

황우림 프로필(나이, 인스타, 미스트롯, 미스트롯 2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트롯에 참가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인물, 황우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우림은 플레이백 출신이자 the pink lady 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황우림에 대한 프로필(나이, 인스타, 미스트롯, 미스트롯 2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황우림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우림 인스타 및 사진]

 

@ggbaew;_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황우림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우림 프로필]

 

본명

 

황우림

 

나이

 

1996년생

 

국적

 

대한민국

 

키, 몸무게

 

167cm, 47kg 

 

데뷔

 

2015년 플레이백

 

[황우림 소개]

 

황우림은 데뷔 전에 믹스나인에 참가하였으며 2015년에 플레이백 멤버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황우림은 JYP 공채 8기 1등 출신으로 3년간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클리어 컴퍼니로 건너와서 플레이백 멤버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너목보에서  JYP가 놓친 연습생으로 출연하여 이름을 알렸으며 실력자로 출연한 만큼 가창력은 수준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에 황우림은 2019년 소리소문없이 소속사를 옮겼으며 2019년 2월에 핑크레이디로 재데뷔하게 되었습니다,

 

4월달부터는 핑크레이디 멤버들과 같이 뮤지컬 그리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배우로서도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이후에 2020년 12월 17일에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미스트롯 황우림에 대한 프로필(나이, 인스타, 미스트롯, 미스트롯 2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미스트롯 참가자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0/12/22 - [유명인 프로필] - 미스트롯 마리아 프로필(국적, 나이, 인스타 등)

 

미스트롯 마리아 프로필(국적, 나이,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인물, 마리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리아는 지난 12월 17일 대학부의 세번째 참가하여 많은 인기와 관심을 받게

ghgus8777.tistory.com

2020/12/21 - [유명인 프로필] -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팬카페, 나이, 인스타, 학력 등)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팬카페, 나이, 인스타, 학력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트롯2에 등장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인물, 전유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유진은 2020년 데뷔한 대한민궁의 트로트가수로 2019년 혜성처럼 떠오른 트로

ghgus877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