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프로필

허찬미 프로필(미스트롯2, 프듀, 키, 나이, 나무위키, 송민호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허찬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허찬미는 대한민국의 솔로 가수이자 유튜버이며 남녀공학과 파이브돌스의 멤버로 활동하였는데요.

 

그러면 허찬미에 대한 프로필(미스트롯2, 프듀, 키, 나이, 나무위키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허찬미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허찬미 인스타 및 사진]

 

@chanmiii_h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허찬미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허찬미 프로필]

 

본명

 

허찬미

 

나이

 

1992년생

 

키, 몸무게

 

161cm, 45~6kg

 

 학력

 

안양예술고등학교(연극영화과)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학사졸업)

 

[허찬미 소개]

 

허찬미는 '별빛찬미'라는 예명으로 '남녀공학'에서 아이돌을 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팀메이트 중 한 명인 열혈강호가 문제를 일으키게 되어서 팀 해체에 이르게 되었으며 그 중에서 여자 멤버들로만 추려서 걸그룹 파이브돌스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도 얼마 오래가지 못하여 소속사와 결별하게 되었으며 프로듀스 101에 참가하였으나 탈락, 믹스나인에서도 탈락하여 안타까움을 보여주었습니다.

 

 

이후에 허찬미는 솔로가수로 활동을 하게 되었으며 유튜브를 통하여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허찬미는 2020년 12월 미스트롯2에 참가하여 다시 재조명 받고 있습니다.

 

[허찬민 송민호]

 

2016년 5월 송민호와 열애한다는 내용이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되었으며 열애 증거 자료가 여럿 올라왔습니다.

 

연관 검색어에 올라올 정도로 이슈가 되었지만, 양측의 아무런 해명도 없던 중 9월에 송민호의 MOBB 데뷔 기념 인터뷰에서 친한 누나일 뿐이라고 밝혔습니다.

 

송민호의 해명이 있기 전까지 몇 달 동안 허찬미의 인스타그램 댓글은 해외팬들의 악플로 도배되는 사건이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이상으로 허찬미에 대한 프로필(미스트롯2, 프듀, 키, 나이, 나무위키, 송민호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미스트롯2 참가자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0/12/26 - [유명인 프로필] - 황우림 프로필(나이, 인스타, 미스트롯, 미스트롯 2 등)

 

황우림 프로필(나이, 인스타, 미스트롯, 미스트롯 2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트롯에 참가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인물, 황우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우림은 플레이백 출신이자 the pink lady 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그러면

ghgus8777.tistory.com

2020/12/22 - [유명인 프로필] - 미스트롯 마리아 프로필(국적, 나이, 인스타 등)

 

미스트롯 마리아 프로필(국적, 나이,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인물, 마리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리아는 지난 12월 17일 대학부의 세번째 참가하여 많은 인기와 관심을 받게

ghgus8777.tistory.com

2020/12/21 - [유명인 프로필] -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팬카페, 나이, 인스타, 학력 등)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팬카페, 나이, 인스타, 학력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트롯2에 등장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인물, 전유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유진은 2020년 데뷔한 대한민궁의 트로트가수로 2019년 혜성처럼 떠오른 트로

ghgus877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