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프로필

황승아 프로필(미스트롯2, 무엇이든물어보살 황승아, 나이, 학교, 고향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인물 황승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승아는 미스트롯2에 등장하여 최연소 도전자로 초등부로서 큰 인기를 받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황승아에 대한 프로필(미스트롯2, 무엇이든물어보살 황승아, 나이, 학교, 고향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황승아의 사진부터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승아 사진]

 

[미스트롯2 황승아]

 

황승아는 미스트롯2에 최연소 참가자로 참가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큰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또한 황승아는 올하트를 받게 되었으며 트롯을 부른지 4년이나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장윤정은 '인생의 반을 트롯트에 바쳤다"라고 말하기도 하여 웃음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노래를 듣고 난 진성은 "아홉 살 나이에 가사 전달력. 박자 관념, 멜로디 흐름까지 완벽하다"라고 극찬하기도 하였으며 다음 라운드의 기대가 된다고 언급하였습니다.

 

황승아는 또한 무엇이든물어보살에 출연한 적도 있습니다.

 

[무엇이든물어보살 황승아]

 

지난 2020년 8월 31일 무엇이든물어보살에서 부산 동래구에서 미래의 트로트 스타 '황승아'가 출연하였습니다.

 

황승아는 무엇이든물어보살에 출연하여 트로트 실력을 뽑내기도 하였으며 '히든싱어에 홍진영 언니가 나오는 것을 보고 반하여 노래를 시작하게 되었다'라고 언급하였습니다.

 

 

황승아 양을 바라보던 서장훈은 '지금은 신나게 놀고, 신나게 노래하고 하라'라며 황승아를 응원하기도 하였습니다.

 

[황승아 프로필]

 

황승아의 나이는 9살이며 고향은 부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외에 부모님에 대한 정보나 학교에 대한 정보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상으로 황승아에 대한 프로필(미스트롯2, 무엇이든물어보살 황승아, 나이, 학교, 고향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다른 미스트롯2 참가자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0/12/28 - [유명인 프로필] - 윤태화 프로필(미스트롯2, 나이, 엄마, 미스트롯, 가수 등)

 

윤태화 프로필(미스트롯2, 나이, 엄마, 미스트롯, 가수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로트가수 윤태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태화는 미스트롯2에 참가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윤태화에 대한 프로필(미스트롯2, 나이, 엄마

ghgus8777.tistory.com

2020/12/26 - [유명인 프로필] - 황우림 프로필(나이, 인스타, 미스트롯, 미스트롯 2 등)

 

황우림 프로필(나이, 인스타, 미스트롯, 미스트롯 2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트롯에 참가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인물, 황우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우림은 플레이백 출신이자 the pink lady 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그러면

ghgus8777.tistory.com

2020/12/22 - [유명인 프로필] - 미스트롯 마리아 프로필(국적, 나이, 인스타 등)

 

미스트롯 마리아 프로필(국적, 나이,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인물, 마리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리아는 지난 12월 17일 대학부의 세번째 참가하여 많은 인기와 관심을 받게

ghgus8777.tistory.com

2021/01/03 - [유명인 프로필] - 양지은 프로필(미스트롯2, 나이, 결혼, 남편 등)

 

양지은 프로필(미스트롯2, 나이, 결혼, 남편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트롯 2 양지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지은은 12월 31일 tv 조선 미스트롯 2에 마미부로 참가하여 큰 관심이 주목되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양지은에 대한

ghgus877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