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정보

지엘라파 관련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엘라파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러시아 국푸펀드와 국내 바이오 기업인 지엘라파는 러시아의 코로나 백신 '스푸트니크V'를 한국에서 연간 1억 5000만회분 이상 생산하는데 합의하게 되었습니다.

 

오는 12월 스푸트니크 V 백신 생산을 시작하여 내년 1월에 출시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위한 국내 허가 절차 계획은 추가 확인을 기다리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럼 바로 지엘라파 관련주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엘라파 관련주]

 

일신바이오

 

동사는 1994년에 설립되었으며, 각종 이화학기기의 제조,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동결건조기, 초저온 냉동장치와 관련된 특허 및 실용신안등록을 소유하고 있고, 2007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함.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인 제약, 식품 산업용 동결건조기를 연간 200대 이상 생산하고 있음.

 

연결대상 종속회사인 아이에스씨는 이화학기기의 수출전문 업체로서 지배회사제품 전반의 해외영업 및 해외 마케팅을 전담하고 있음.

 

 

일신바이오는 한국코러스와 바이오의약품 생산용 동결건조기 생산을 위한 설비를 포함하는 공급계약을 체결한 바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콜드체인, 혈장치료제로 연관이 되어 있는 기업이다 보니 주가를 오를 확률이 있는 종목 입니다.

 

2020/11/16 - [주식정보] - 콜드체인 관련주(대한과학, 오텍, 일신 바이오 등)

 

콜드체인 관련주(대한과학, 오텍, 일신 바이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콜드체인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콜드체인이란 온도 관리가 필수적인 제품을 유통하는 과정에서 신선도와 품질을 그대로 유지하며 유통시키는 것을 말합

ghgus8777.tistory.com

 

에이치엘비 제약

 

동사는 1998년 4월 23일에 설립되었으며 주요 목적사업은 완제의약품과 원료의약품의 개발 및 제조이며 2015년 12월 21일 코스닥시장에 상장함.

 

주요 제품은 의사의 처방에 의한 전문의약품 ETC에 속하는 `씨트리시메티딘정`, `로자틴정`, `라베피아정` 등과 일반의약품 OTC에 속하는 `지노베타딘질좌제`등이 있음.

 

2020년 2월 '(주)씨트리'에서 '(주)메디포럼제약'으로 상호를 변경함.

 

 

에이치엘비 제약은 한국코러스와 해외 진출 사업 협력에 대한 MOU를 체결한 경력이 있습니다.

 

따라서 지엘라파 관련주로 떠오르게 되었으며 에이치엘비제약은 주로 원료 의약품 개발 및 제조 기업입니다.

 

이연제약

 

동사는 1964년 설립 이후 전문의약품과 원료의약품의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영업으로 하고 있음.

 

동사는 오리지널 진단제의약품, 제네릭 전문의약품, 특화된 원료의약품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으며, 각 부문의 차별화된 Marketing을 통해 우수한 수익성을 기록하고 있음.

 

동사는 제품력에 대한 인지도 제고, 영업인력의 생산성 증가, 진입장벽이 높은 고부가가치 원료의약품 생산을 통해 우수한 수익성이 지속될 것으로 판단됨.

 

 

이연제약은 뉴라클제네틱스와 유전자치료제 공동개발 및 상용화 계약을 체결한 경력이 있기에 지엘라파 관련주로 묶게 되었습니다.

 

 

이상으로 지엘라파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지엘라파 관련주에 대해서 국내 상장되어 있는 종목들은 지엘라파와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다고 말씀드릴 순 없습니다.

 

단순 과거 사업을 같이 했던 이력이 있기에 이에 대하여 관련주로 묶이는 것이 대부분이며 따라서 투자에 신중을 가하야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지엘라파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았으며 또 다른 주식 정보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0/11/16 - [주식정보] - 콜드체인 관련주(대한과학, 오텍, 일신 바이오 등)

2020/11/10 - [주식정보] - 화이자 관련주

2020/11/10 - [주식정보] -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에이비프로바이오,SK케미칼,진매트릭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