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프로필

하이량 프로필(미스트롯2, 나이, 고향, 미스트롯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여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하이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량은 23년간 전국 지방 행사를 다닌 트로트 가수로 오랜시간동안 갈고 닦은 실력으로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하이량에 대한 프로필(미스트롯2, 나이, 고향, 미스트롯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하이량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량 사진]

 

[하이량 프로필]

 

본명

 

이소량

 

나이

 

1988년생

 

고향

 

대구광역시

 

키, 몸무게

 

165cm, 50kg

 

[하이량 소개]

 

하이량은 직업이 트로트 가수로 23년 동안 전국 지방 행사만 수없이 다녔다고 언급하였습니다.

 

또한 최근에 참가한 미스트롯2가 방송에서는 첫 데뷔라고 합니다.

 

23년간 지방행사 가수로 활동을 이어왔지만 이번 방송을 통하여 그 실력을 보여주게 되었습니다.

 

 

심사위원 조영수는 기본기가 탄탄하고 매력적인 목소리,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가지고 있다고 극찬하였으며 심사위원 박선주를 뺀 14개의 하트를 받게 되었습니다.

 

하이량은 10살 때부터 23년동안 행사 가수로 활동을 하였으며 더 늦기 전에 미스트롯2를 통하여 자신의 이름을 알리고 싶어서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미스트롯2 하이량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허스키한 목소리를 자랑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동안 외모와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지방행사를 이어왔지만 이번 미스트롯2를 통하여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끌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이상 하이량에 대한 프로필(미스트롯2, 나이, 고향, 미스트롯 등)을 마치며 또 다른 미스트롯2 참가자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0/12/22 - [유명인 프로필] - 미스트롯 마리아 프로필(국적, 나이, 인스타 등)

 

미스트롯 마리아 프로필(국적, 나이,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인물, 마리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리아는 지난 12월 17일 대학부의 세번째 참가하여 많은 인기와 관심을 받게

ghgus8777.tistory.com

2020/12/21 - [유명인 프로필] -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팬카페, 나이, 인스타, 학력 등)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팬카페, 나이, 인스타, 학력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트롯2에 등장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인물, 전유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유진은 2020년 데뷔한 대한민궁의 트로트가수로 2019년 혜성처럼 떠오른 트로

ghgus8777.tistory.com

2020/12/27 - [유명인 프로필] - 허찬미 프로필(미스트롯2, 프듀, 키, 나이, 나무위키, 송민호 등)

 

허찬미 프로필(미스트롯2, 프듀, 키, 나이, 나무위키, 송민호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허찬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허찬미는 대한민국의 솔로 가수이자 유튜버이며 남녀공학과 파이브돌스의 멤버로 활동하였는데요. 그러면 허찬미에 대한 프로필(

ghgus8777.tistory.com

2021/01/03 - [유명인 프로필] - 양지은 프로필(미스트롯2, 나이, 결혼, 남편 등)

2021/01/05 - [유명인 프로필] - 손빈아 프로필(고향, 나이, 미스터트롯, 트롯신이 떴다 등)

2021/01/06 - [유명인 프로필] - 황승아 프로필(미스트롯2, 무엇이든물어보살 황승아, 나이, 학교, 고향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