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프로필

한초임 프로필(미스트롯, 나이, 키, 구두, 미스트롯2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초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초임은 레이샤 댄스팀 출신으로 지난 2017년에 '엑스'라는 댄스팀을 운영하며 활동하였는데요.

 

그러면 바로 한초임에 대한 프로필(미스트롯, 나이, 키, 구두, 미스트롯2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한초임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초임 인스타 및 사진]

 

@real_hanchoim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한초임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초임 프로필]

 

나이

 

1990년생

 

직업

 

수제구두회사ceo

 

 

167cm

 

학력

 

국민대학교 무용과 발레전공

 

[한초임 소개]

 

한초임은 수제구두회사 ceo로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올리제드라는 수제구두회사입니다.

 

또한 한초임은 다양한 방송에도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우선 한초임은 레이샤 댄스팀 출신으로 지난 2017년에 '엑스'라는 댄스팀을 운영하며 활동을 이어왔으며 2018년 러브캐처 시즌1에 출연하여 안무가로 출연하였던 이채운과 커플링을 하게 되었습니다.

 

 

2018년에는 3인조 걸그룹인 카밀라로 데뷔하게 되었으며 카밀라는 한초임, 정유나, 정유빈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카밀라는 c.c 엔터테인먼트 소속사로 리더 한초임이 직접 세운 회사이며 카밀라는 아시아리더대상 특별방송연예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매니저도, 코디네이터, 메이크업 아티스트도 없이 전부 카밀라 멤버들이 맡아서 이름을 알리려고 노력하였으나 결국 카밀라는 2019년 해체하게 되었습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6 게스트로 출연한 적이 있으며 여러 음악방송 및 국방 tv 위문열차에도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초임은 마리텔 방송에서 다이어트에 대해서 아예 굶는 방식으로 한다고 밝힌 적이 있으며 스케줄 하는 동안에는 굶고, 일이 끝난 후에 폭식하는 게 낙이라고 한 바가 있습니다.

 

 

한초임의 취미는 춤, 노래, 복싱, 볼링, 골프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한초임에 대한 프로필(미스트롯, 나이, 키, 구두, 미스트롯2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미스트롯2 참가자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0/12/27 - [유명인 프로필] - 허찬미 프로필(미스트롯2, 프듀, 키, 나이, 나무위키, 송민호 등)

 

허찬미 프로필(미스트롯2, 프듀, 키, 나이, 나무위키, 송민호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허찬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허찬미는 대한민국의 솔로 가수이자 유튜버이며 남녀공학과 파이브돌스의 멤버로 활동하였는데요. 그러면 허찬미에 대한 프로필(

ghgus8777.tistory.com

2020/12/26 - [유명인 프로필] - 황우림 프로필(나이, 인스타, 미스트롯, 미스트롯 2 등)

 

황우림 프로필(나이, 인스타, 미스트롯, 미스트롯 2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트롯에 참가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인물, 황우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우림은 플레이백 출신이자 the pink lady 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그러면

ghgus8777.tistory.com

2020/12/22 - [유명인 프로필] - 미스트롯 마리아 프로필(국적, 나이, 인스타 등)

 

미스트롯 마리아 프로필(국적, 나이,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인물, 마리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리아는 지난 12월 17일 대학부의 세번째 참가하여 많은 인기와 관심을 받게

ghgus8777.tistory.com

2020/12/21 - [유명인 프로필] -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팬카페, 나이, 인스타, 학력 등)

2020/12/28 - [유명인 프로필] - 윤태화 프로필(미스트롯2, 나이, 엄마, 미스트롯, 가수 등)

2021/01/03 - [유명인 프로필] - 양지은 프로필(미스트롯2, 나이, 결혼, 남편 등)

2021/01/06 - [유명인 프로필] - 황승아 프로필(미스트롯2, 무엇이든물어보살 황승아, 나이, 학교, 고향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