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프로필

김윤길 프로필(트롯전국체전, 나이, 가수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김윤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김윤길은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아오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가수 김윤길에 대한 프로필(트롯전국체전, 나이, 가수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김윤길의 사진부터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윤길 소개]

 

김윤길은 작업 가수로 조선족 록그룹 '아리랑'의 멤버였습니다.

 

조선족 록그룹 '아리랑'은 중국 지린성 출신의 조선족 4명으로 구성된 그룹이며 2002년 중국 전국청년가요제에서 대상 수상을 하면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03년부터는 한국에서 앨범 발매를 하였다고 하며 활동을 이어나가게 되었습니다.

 

2013년부터는 솔로 가수활동을 했다고 하며 중국에서는 16년차 가수였다고 합니다.

 

 

음약 예능 프로그램인 '너의목소리가 보여 시즌 6'우승자이며 중국 예능 프로그램인 '보이스 오브 차이나 시즌2' top4 출신이라고 합니다.

 

김윤길이 참가하였던 '보이스 오브 차이나'는 중국에서 유명한 오디션 프로그램 중 하나이며 한국에서는 '보이스 코리아'라는 이름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더 보이스' 포맷을 구입하여 만든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너목보'에서는 대륙의 임재범으로 나와서 폭발력인 가창력을 보여주었으며 솔로활동을 처음한 무대라고 합니다.

 

김윤길은 과거에는 중국에서 엘범을 내면서 가수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었다고 합니다.

 

[김윤길 프로필]

 

본명

 

김윤길

 

나이

 

1981년생

 

고향

 

중국옌지

 

학력

 

연변대학 예술학원(졸업)

 

데뷔

 

2003년 아리랑 멤버

 

이상으로 가수 김윤길에 대한 프로필(트롯전국체전, 나이, 가수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가수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1/01/12 - [유명인 프로필] - 신미래 프로필(나이, 트롯 전국체전, 인스타 등)

2021/01/11 - [유명인 프로필] - 반가희 프로필(나이, 고향, 남편, 결혼, 트롯전국체전 등)

2021/01/09 - [유명인 프로필] - 정주형 프로필(트롯 전국체전, 나이, 복싱 등)

 

정주형 프로필(트롯 전국체전, 나이, 복싱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복싱 선수 정주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주형은 최근에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정주형에 대한 프

ghgus8777.tistory.com

2021/01/07 - [유명인 프로필] - 한초임 프로필(미스트롯, 나이, 키, 구두, 미스트롯2 등)

2020/12/28 - [유명인 프로필] - 윤태화 프로필(미스트롯2, 나이, 엄마, 미스트롯, 가수 등)

2020/12/26 - [유명인 프로필] - 황우림 프로필(나이, 인스타, 미스트롯, 미스트롯 2 등)

2020/12/22 - [유명인 프로필] - 미스트롯 마리아 프로필(국적, 나이, 인스타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