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프로필

반가희 프로필(나이, 고향, 남편, 결혼, 트롯전국체전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가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가희는 2014년 '이별주'라는 노래를 통하여 데뷔하게 된 가수인데요.

 

그러면 바로 반가희에 대한 프로필(나이, 고향, 남편, 결혼, 트롯전국체전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반가희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가희 프로필]

 

본명

 

전순영

 

나이

 

1974년생

 

데뷔

 

2014년 디지털 싱글앨범 '이별주'

 

소속사

 

심플엔터테인먼트

 

[반가희 소개]

 

반가희는 1974년 3월 15일 출생으로 유년시절 판소리를 하던 아버지의 밑에서 자라게 되었습니다.

 

반가희는 "그 시절 노래가 좋아 열심히 노래를 부르고, 노래 잘하는 가수로 평생을 살아갈 것을 다짐했다"고 했습니다.

 

아버지의 밑에서 자연스럽게 음악을 접하게 되었으며 그런 경험으로 무대에 서면서 가수가 꿈으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가수의 꿈을 가지고 활동을 다짐하던 중에 아버지가 병으로 별세하여 가수의 꿈을 잠시 내려놓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서 다시 가요계로 돌아왔으며, KBS 제5회 목포가요제 대상, 제1회 남인수 가요제 대상을 수상하며 가수로서의 잠재력을 증명했습니다.

 

이런 수상 경력으로 앨범을 제작해 정식 데뷔하려 했으나, 무산되고 말았습니다.

 

 

그러던 2014년, 40세의 나이로 비교적 늦게 정식 데뷔했다. 정식 앨범 '이별주' 를 발표한 후, 전국노래자랑, 가요무대 등 대표 트로트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며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2020년 kbs 트롯 전국체전에 출연하여 많은 사람들로부터 큰 관심을 얻어오고 있습니다.

 

[반가희 결혼]

 

반가희의 나이가 1974년생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결혼여부에 대해서 궁금해하고 있는데요.

 

아직 결혼이나 남편에 대한 정보는 공개된 바가 없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에 대한 정보가 나오게 되면 바로 글을 수정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반가희에 대한 프로필(나이, 고향, 남편, 결혼, 트롯전국체전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가수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면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1/01/08 - [유명인 프로필] - 하이량 프로필(미스트롯2, 나이, 고향, 미스트롯 등)

2021/01/07 - [유명인 프로필] - 한초임 프로필(미스트롯, 나이, 키, 구두, 미스트롯2 등)

2021/01/06 - [유명인 프로필] - 황승아 프로필(미스트롯2, 무엇이든물어보살 황승아, 나이, 학교, 고향 등)

2020/12/22 - [유명인 프로필] - 미스트롯 마리아 프로필(국적, 나이, 인스타 등)

2020/12/26 - [유명인 프로필] - 황우림 프로필(나이, 인스타, 미스트롯, 미스트롯 2 등)

2020/12/27 - [유명인 프로필] - 허찬미 프로필(미스트롯2, 프듀, 키, 나이, 나무위키, 송민호 등)

2020/12/28 - [유명인 프로필] - 윤태화 프로필(미스트롯2, 나이, 엄마, 미스트롯, 가수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