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프로필

신미래 프로필(나이, 트롯 전국체전, 인스타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미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미래는 2014년부터 데뷔하여 현재는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인데요.

 

그러면 바로 신미래에 대한 프로필(나이, 트롯 전국체전,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신미래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미래 인스타 및 사진]

 

@mirae_n.n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신미래 소개]

 

어린 시절부터 아버지가 듣던 트로트를 함께 들으면서 트로트에 대한 관심을 키워왔습니다.

 

주변인들로부터 칭찬을 많이 들었으며 그 중 트로트를 잘한다고 의견을 받았기 때문에 중학교 때부터 트로트 가수 꿈을 키우게 되었습니다.

 

데뷔 전에 이미 춘천 YMCA 청소년 가요제 대상, 춘천 소양강 처녀 가요제 금상 등 춘천 지역의 가요제를 휩쓰는 실력자로 성장했습니다.

 

신미래는 어린 시절부터 트로트 가수를 꿈꿔왔으며 결국 그 꿈을 이루었지만, 막상  데뷔한 이후에 일이 많지 않아서 어려움을 겪게 되었습니다.

 

 

데뷔는 2014년 12월 13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하여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싱글은 그보다 5일 늦은 12월 18일에 발매되었습니다.

 

결국 물리치료사를 겸업하면서 일을 같이 하고 있으며 2018년 12월부터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꿈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유튜브에서는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폭 넓은 선곡 및 소화력 덕에 많은 연령층에서 반응이 좋습니다. 일제시대 만요부터 최신 아이돌 음악까지 자신만의 색으로 재해석하여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스로 '독특하다'고 소개한 개성있는 목소리를 곡에 맞게 연출하는 능력이 탁월합니다. 트로트 가수를 자처하고 있지만 장르에 구애 받지 않는 가창력을 지녔습니다.

 

[신미래 프로필]

 

본명

 

신은진

 

나이

 

1990년생

 

고향

 

강원도 춘천시

 

키, 몸무게

 

165cm, 235mm

 

학력

 

한림성심대학교 물리치료과

 

 

이상으로 신미래에 대한 프로필(나이, 트롯 전국체전,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트로트 가수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1/01/09 - [유명인 프로필] - 정주형 프로필(트롯 전국체전, 나이, 복싱 등)

 

정주형 프로필(트롯 전국체전, 나이, 복싱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복싱 선수 정주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주형은 최근에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정주형에 대한 프

ghgus8777.tistory.com

2021/01/08 - [유명인 프로필] - 하이량 프로필(미스트롯2, 나이, 고향, 미스트롯 등)

 

하이량 프로필(미스트롯2, 나이, 고향, 미스트롯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여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하이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량은 23년간 전국 지방 행사를 다닌 트로트 가수로 오랜시간동안 갈고 닦은 실력

ghgus8777.tistory.com

2021/01/07 - [유명인 프로필] - 한초임 프로필(미스트롯, 나이, 키, 구두, 미스트롯2 등)

2021/01/06 - [유명인 프로필] - 황승아 프로필(미스트롯2, 무엇이든물어보살 황승아, 나이, 학교, 고향 등)

2021/01/05 - [유명인 프로필] - 손빈아 프로필(고향, 나이, 미스터트롯, 트롯신이 떴다 등)

2021/01/04 - [유명인 프로필] - 버블디아 프로필(미스트롯2, 본명, 나이, 인스타, 국적 등)

2021/01/03 - [유명인 프로필] - 양지은 프로필(미스트롯2, 나이, 결혼, 남편 등)

2020/12/28 - [유명인 프로필] - 윤태화 프로필(미스트롯2, 나이, 엄마, 미스트롯, 가수 등)

2020/12/27 - [유명인 프로필] - 허찬미 프로필(미스트롯2, 프듀, 키, 나이, 나무위키, 송민호 등)

반응형